전체 결과 42건 중 31-42 번을 표시중입니다.
Issue Date | Title | Author(s) |
---|---|---|
2019 | 한일간 자동차부품 조달물류 경쟁력 분석 | 신영란 ; 임상조 ; 글로벌물류대학원 해운항만물류학과 et al |
2023 | 항만보안 서비스 품질이 고객반응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신영란 ; 박은유 ; Eun-Yu Park et al |
2021 | 해상운송 서비스의 가치공동창조가 고객관계품질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신영란 ; 박동욱 ; 글로벌물류대학원 해운항만물류학과 et al |
2019 | 해양 플랜트 물류(Offshore Logistics) 제3자 물류업체(3PL)의 기능 및 역할에 관한 연구 | 신영란 ; 장재훈 ; Chang, Jae Hun et al |
2018 | 해운기업의 고객경험관리에 관한 실증연구 | 신영란 ; 정연정 ; JEONG YEON JEONG et al |
2020 | 해운기업의 공익연계마케팅 활동이 고객반응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신영란 ; 강진호 ; Kang Jin Ho et al |
2019 | 해운기업의 해상공급사슬보안과 위험관리전략에 관한 연구 | 신영란 ; 권유성 ; Kwon, Yu Sung et al |
2020 | 해운물류기업의 E-플랫폼 품질과 가치에 관한 실증연구 | 신영란 ; 김서현 ; Kim, Seo-Hyeon et al |
2020 | 해운산업 자산유동화 이용 기업의 재무적 특성에 관한 연구 - Sales & Lease Back을 중심으로 - | 신영란 ; 윤상호 ; Yoon, Sang-Ho et al |
2020 | 해운산업의 환경혁신 결정요인에 관한 연구 | 신영란 ; 강현숙 ; 글로벌물류대학원 해운항만물류학과 et al |
2020 | 해운선사 Self Service Technology 품질에 관한 연구 - 반납지 변경 E-SST 중심으로 - | 신영란 ; 김성환 ; 글로벌물류대학원 해운항만물류학과 et al |
2021 | 화물자동차 운수사업의 지속가능경영을 위한 종사자의 인식에 관한 연구 | 신영란 ; 황재영 ; 글로벌물류대학원 해운항만물류학과 et al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