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해양대학교

Browsing "해운경영학과" by 제목 : 

All A B C D E F G H I J K L M N O P Q R S T U V W X Y Z
또는 첫 단어:

전체 결과 224건 중 159-178 번을 표시중입니다.

Issue Date Title Author(s)
2004 컨테이너 정기선대 관리를 위한 최적항로 결정모형에 관한 연구 정혜정 JUNG Hye-Jeong
2003 컨테이너 정기선사간 전략적 제휴의 성공결정요인에 관한 실증연구 林仁範著
2011 컨테이너터미널 운영사의 내부마케팅이 조직구성원의 태도와 고객지향성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황석준 Hwang Seok-Jun
2001 크루즈선 운항일정계획 최적화 모형에 관한 연구 권해규
2014 탱커관리자체평가(TMSA) 운영이 해운기업의 내부고객만족과 기업성과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이인호 Lee In-Ho
2004 패스트푸드점의 관계마케팅 활동요인이 관계의 질에 미치는 영향 안경환 Kyung-Hwan Ahn
2014 평균-분산 최적화 모형을 이용한 로버스트 선박운항일정계획 박나래 Park Na Reh
2008 품질경영 핵심요인이 내부고객만족과 서비스성과에 미치는 영향 고륜 Ko Lyoon
2007 품질경영의 원천과 활동요인이 경영성과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실증연구 이희식 Lee Hee-Sik
2008 품질경영이 경영성과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실증연구(특1급 관광호텔을 중심으로) 장현모 Chang Hyon-Mo
2020 한국 석유화학 외항탱커선 해운기업의 경영효율성 평가에 관한 연구 류동근 조인성 Cho, In-Seong (DAVID) et al
2013 한국과 중국의 컨테이너 터미널 운영사의 경영성과에 관한 연구 김아롬
2016 한국선박관리감독의 역량분석에 관한 연구 류동근 신은지 Shin, Eun Ji et al
2012 한국조선기자재산업의 경쟁력 위치분석 이진화
1999 한국해운의 국제경쟁력과 선박금융제도 오학균
2011 한중 외항 선사의 경영실태와 경쟁력 강화방안에 관한 연구 유지성(LIUZHICHENG)
2005 한중항로에서 우리나라 해운기업의 마케팅 전략에 관한 연구 : 컨테이너 정기선사를 중심으로 양희복 Yang Hui - Bok
2017 한∙중∙일 크루즈 산업의 비교 분석 조성철 장몽비 ZHANG MENGFEI et al
2016 항만물류의 서비스 품질과 관계품질이 고객만족, 신뢰와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실증연구 宋晓明 Song Xiaoming
2002 항만서비스품질경영에 관한 실증연구: 부산항 컨테이너터미널을 중심으로 崔英路
<< < 1 2 3 4 5 6 7 8 9 10 > >>

Brow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