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해양대학교

Browsing "해운경영학과" by 제목 : 

All A B C D E F G H I J K L M N O P Q R S T U V W X Y Z
또는 첫 단어:

전체 결과 224건 중 169-188 번을 표시중입니다.

Issue Date Title Author(s)
2020 한국 석유화학 외항탱커선 해운기업의 경영효율성 평가에 관한 연구 류동근 조인성 Cho, In-Seong (DAVID) et al
2013 한국과 중국의 컨테이너 터미널 운영사의 경영성과에 관한 연구 김아롬
2016 한국선박관리감독의 역량분석에 관한 연구 류동근 신은지 Shin, Eun Ji et al
2012 한국조선기자재산업의 경쟁력 위치분석 이진화
1999 한국해운의 국제경쟁력과 선박금융제도 오학균
2011 한중 외항 선사의 경영실태와 경쟁력 강화방안에 관한 연구 유지성(LIUZHICHENG)
2005 한중항로에서 우리나라 해운기업의 마케팅 전략에 관한 연구 : 컨테이너 정기선사를 중심으로 양희복 Yang Hui - Bok
2017 한∙중∙일 크루즈 산업의 비교 분석 조성철 장몽비 ZHANG MENGFEI et al
2016 항만물류의 서비스 품질과 관계품질이 고객만족, 신뢰와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실증연구 宋晓明 Song Xiaoming
2002 항만서비스품질경영에 관한 실증연구: 부산항 컨테이너터미널을 중심으로 崔英路
2011 항만터미널의 유형과 공급사슬보안경영 활동이 경영성과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김영균 Kim Young-Kyoon
2008 해군력이 러일전쟁에 미친 영향 - 한반도 안보를 중심으로 유삼남 Yu Sam-Nam
2015 해양 석유 생산 및 수송 최적화 문제에 관한 연구 김창수 Changsoo Kim
2015 해운·항만 물류산업의 인력수급 원활화를 위한 인력수요예측 및 공급방안 한희정 HAN HEE-JUNG
2011 해운기업 M&A와 주가변동 분석에 관한 실증연구 박선나 Park Seon-Na
2007 해운기업 프로세스관리가 경영성과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한경화 Han Kyeong-Hwa
2010 해운기업의 내부마케팅이 고객지향성, 서비스품질,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이상평 Lee Sang-Pyeong
2008 해운기업의 서비스지향성과 조직구성원의 고객지향성 및 만족이 기업성과에 미치는 영향 송대길 Song Dae-Kil
2018 해운기업의 선급결정요인에 관한 연구 이기환 남종식 Nam, Jong Sik et al
2020 해운기업의 선종별 선대 구성에 따른 분산투자효과 연구 이기환 임동녁 대학원 해운경영학과 et al
<< < 1 2 3 4 5 6 7 8 9 10 > >>

Brow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