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국적 기업의 제품마아케팅 전략에 관한 연구 - 표준화 대 적응화
DC Field | Value | Language |
---|---|---|
dc.contributor.author | 신한원 | - |
dc.contributor.author | 박상갑 | - |
dc.date.accessioned | 2017-02-21T07:32:26Z | - |
dc.date.available | 2017-02-21T07:32:26Z | - |
dc.date.submitted | 2008-11-11 | - |
dc.identifier.uri | http://repository.kmou.ac.kr/handle/2014.oak/5592 | - |
dc.language | kor | - |
dc.publisher | 한국해양대학교 해사산업연구소 | - |
dc.title | 다국적 기업의 제품마아케팅 전략에 관한 연구 - 표준화 대 적응화 | - |
dc.title.alternative | A Study on the Product Marketing Strategy for MNC. - Standardization vs Adaptation | - |
dc.type | Article | - |
dc.citation.title | 논문집 | - |
dc.citation.startPage | 41 | - |
dc.citation.endPage | 58 | - |
dc.contributor.alternativeName | Han-Won Shin | - |
dc.contributor.alternativeName | Sang-Gap Park | - |
Items in Repository are protected by copyright, with all rights reserved, unless otherwise indicat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