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해양대학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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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국적 기업의 제품마아케팅 전략에 관한 연구 - 표준화 대 적응화

DC Field Value Language
dc.contributor.author 신한원 -
dc.contributor.author 박상갑 -
dc.date.accessioned 2017-02-21T07:32:26Z -
dc.date.available 2017-02-21T07:32:26Z -
dc.date.submitted 2008-11-11 -
dc.identifier.uri http://repository.kmou.ac.kr/handle/2014.oak/5592 -
dc.language kor -
dc.publisher 한국해양대학교 해사산업연구소 -
dc.title 다국적 기업의 제품마아케팅 전략에 관한 연구 - 표준화 대 적응화 -
dc.title.alternative A Study on the Product Marketing Strategy for MNC. - Standardization vs Adaptation -
dc.type Article -
dc.citation.title 논문집 -
dc.citation.startPage 41 -
dc.citation.endPage 58 -
dc.contributor.alternativeName Han-Won Shin -
dc.contributor.alternativeName Sang-Gap Park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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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구소 > 해사산업연구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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