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나라 컨테이너터미널 운영업체의 마케팅전략 인식에 관한 실증 연구: 부산항 컨테이너 터미널를 중심으로
DC Field | Value | Language |
---|---|---|
dc.contributor.author | 안남순 | - |
dc.date.accessioned | 2017-02-21T08:08:04Z | - |
dc.date.available | 2017-02-21T08:08:04Z | - |
dc.date.issued | 2003 | - |
dc.date.submitted | 2011-05-12 | - |
dc.identifier.uri | http://repository.kmou.ac.kr/handle/2014.oak/6732 | - |
dc.language | kor | - |
dc.publisher | 한국해양대학교 | - |
dc.title | 우리나라 컨테이너터미널 운영업체의 마케팅전략 인식에 관한 실증 연구: 부산항 컨테이너 터미널를 중심으로 | - |
dc.type | Article | - |
dc.citation.title | 대학원논문집 | - |
dc.citation.startPage | 287 | - |
dc.citation.endPage | 287 | - |
Items in Repository are protected by copyright, with all rights reserved, unless otherwise indicat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