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해양대학교

Detailed Information

Metadata Downloads

해상관광업의 마케팅전략에 관한 연구 - 신규시장 진입을 위한 크루즈선 산업의 마케팅전략 결정을 중심으로

DC Field Value Language
dc.contributor.author 김성국 -
dc.date.accessioned 2017-02-21T08:43:20Z -
dc.date.available 2017-02-21T08:43:20Z -
dc.date.submitted 2008-11-25 -
dc.identifier.uri http://repository.kmou.ac.kr/handle/2014.oak/7834 -
dc.language kor -
dc.publisher 한국해양대학교 해사산업연구소 -
dc.title 해상관광업의 마케팅전략에 관한 연구 - 신규시장 진입을 위한 크루즈선 산업의 마케팅전략 결정을 중심으로 -
dc.title.alternative A study on the Decision-making for Marketing Strategy for the Maritime Tourism -
dc.type Article -
dc.citation.title 논문집 -
dc.citation.startPage 189 -
dc.citation.endPage 219 -
dc.contributor.alternativeName Seong-Kook Kim -
Appears in Collections:
연구소 > 해사산업연구소
Files in This Item:
000002181121.pdf Download

Items in Repository are protected by copyright, with all rights reserved, unless otherwise indicated.

Brow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