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상관광업의 마케팅전략에 관한 연구 - 신규시장 진입을 위한 크루즈선 산업의 마케팅전략 결정을 중심으로
DC Field | Value | Language |
---|---|---|
dc.contributor.author | 김성국 | - |
dc.date.accessioned | 2017-02-21T08:43:20Z | - |
dc.date.available | 2017-02-21T08:43:20Z | - |
dc.date.submitted | 2008-11-25 | - |
dc.identifier.uri | http://repository.kmou.ac.kr/handle/2014.oak/7834 | - |
dc.language | kor | - |
dc.publisher | 한국해양대학교 해사산업연구소 | - |
dc.title | 해상관광업의 마케팅전략에 관한 연구 - 신규시장 진입을 위한 크루즈선 산업의 마케팅전략 결정을 중심으로 | - |
dc.title.alternative | A study on the Decision-making for Marketing Strategy for the Maritime Tourism | - |
dc.type | Article | - |
dc.citation.title | 논문집 | - |
dc.citation.startPage | 189 | - |
dc.citation.endPage | 219 | - |
dc.contributor.alternativeName | Seong-Kook Kim | - |
Items in Repository are protected by copyright, with all rights reserved, unless otherwise indicat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