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항과 극동러시아항간의 효울적 물류연계 방안에 관한 연구

부산항과 극동러시아항간의 효율적 물류연계 방안에 관한 연구

부산항과 극동러시아항간의 효율적인 물류연계 방안을 모색하기 위해 부산항과 극동러시아항과의 교류 확대로 부상하는 환동해경제권에 대응하고 유라시아 물류 거점을 선점함으로써 부산항의 위상과 발전에 기여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