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해양대학교

Browsing by Author : 신한원

All A B C D E F G H I J K L M N O P Q R S T U V W X Y Z
or enter first few letters:

Showing results 1 to 32 of 32

Issue Date Title Author(s)
-The Internal Determinants of Korea Maritime University Students' Professional Consciousness on Marine Officers by the Use of Factor Analysis박상갑; 김환수; 신한원, et al
1988과제물제도 정착을 위한 방안연구배종욱; 김윤해; 박한일, et al
-교육환경 변화에 따른 대학 마케팅에 관한 연구 - 한국해양대학교를 중심으로김성국; 신한원; Seong-Kook Kim, et al
2005국적선사의 경쟁력에 대한 화주의 인식실태에 관한 연구박성건; 최영로; 신한원
2018글로벌 항만운영업체(GTO)가 부산항 컨테이너 터미널 발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신한원; 김의재; KIM EUI JAE, et al
1996다국적 기업의 가격결정전략에 관한 연구신한원
-다국적 기업의 제품마아케팅 전략에 관한 연구 - 표준화 대 적응화신한원; 박상갑; Han-Won Shin, et al
-다국적기업의 판매촉진전략에 관한 비교분석신한원; Han-Won Shin
2002대학 서비스 마케팅의 전략적 전개에 관한 연구신한원; 이영희; 최영로, et al
-대학선호요인에 관한 실증연구김성국; 신한원; Seong-Kook Kim, et al
2006디스트리뷰터의 특성에 따른 네트워크 마케팅전략과 성과와의 관계에 관한 실증연구고충섭; 최영로; 신한원
2008서비스산업의 품질경영에 관한 연구고수복; 최영로; 신한원
1997선박용 무선통신장비의 마케팅 전략에 관한 연구신한원; 김성국
2018선용품 공급업체의 관계특성이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신한원; 주재진; TRIPLE J, et al
1987승선생활훈련과정의 발전과제(I)이상집; 김시화; 신한원, et al
1991요인분석을 이용한 CAD의 타당성에 관한 비교연구신한원; 박상갑; Shin Han Won, et al
2001우리나라 선박관리업의 서비스마케팅 전략에 관한 연구신한원; 신희철; 김홍영
2007우리나라 예부선업의 경쟁력 강화 방안에 관한 연구이상평; 신영란; 신한원
2004우리나라 컨테이너터미널 운영업체의 마케팅전략 인식에 관한 실증 연구: 부산항 컨테이너 터미널를 중심으로안남순; 최영로; 신한원
2017우리나라 항만 터미널 운영 업체의 해외 시장 진출 전략에 관한 연구신한원; 임민규; IM, MINGYU, et al
2018우리나라 항만보안 운영의 개선 방안에 관한 연구신한원; 송선제; 해양금융·물류대학원 항만물류학과, et al
-우리나라 해난구조 잠수인력 개발에 관한 연구김성국; 신한원; Seong-Koon Kim, et al
2003은행서비스의 고객만족결정요인과 고객애호도에 관한 실증적 연구신한원; 신영란
2004조선기자재산업에서 품질전략과 전략적 통제시스템의 특성이 기업성과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실증연구이호상; 김성국; 신한원
1998지각된 해운서비스 품질의 구매행동에 관한 연구신한원; 김성국
1986집단생활에 있어서 직업의식의 변화에 관한 연구박상갑; 김환수; 신한원
2019친환경 신재생 에너지를 활용한 항만물류산업 발전 방안에 관한 연구신한원; 문지애; Jee-Ae Moon, et al
-컨테이너 정기선사의 국제마케팅전략에 관한 연구신한원; 김성국; 안청홍, et al
-해기고등교육기관 학생의 가치관에 관한 연구 - 한국해양대학교를 중심으로김성국; 신한원; Seong-Kook Kim, et al
-해운기업의 그린마케팅 전략에 관한 연구 - 환경 및 안전ㆍ품질관리를 중심으로조만영; 신한원; Man-Young Cho, et al
1989해운기업의 해운마아케팅 생산성 향상방안에 관한 연구신한원
2000해운서비스 품질의 평가모형에 관한 비교연구신한원
1

Brow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