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 |
E-물류플랫폼 서비스 품질이 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대한 연구
|
신영란
;
김흥섭
;
글로벌물류대학원 해운항만물류학과
et al |
2023 |
IMO 선박 온실가스 감축 규제로 인한 컨테이너선 영향에 대한 연구
|
신영란
;
서대식
;
글로벌물류대학원 해운항만물류학과
et al |
2019 |
Kano 모델을 이용한 항만보안 서비스 품질과 잠재적 고객만족 개선지수(PCSI)에 관한 연구
|
신영란
;
강상현
;
Kang, Sang-Hyun
et al |
2020 |
Kano 모형과 잠재적 고객만족지수를 이용한 항만시설 서비스 품질에 관한 연구
|
신영란
;
박조현
;
글로벌물류대학원 해운항만물류학과
et al |
2020 |
The Determinants of Green Total Factor Productivity in Chinese Shipbuilding Industry
|
신영란
;
CHUNYAN JIANG
;
Shin Youngran
et al |
2022 |
Verification of Ship Energy Efficiency Improvement by Antifouling Coating Performance
|
신영란
;
김효찬
;
Hyo Chan Kim
et al |
2019 |
공유가치창출(CSV)을 통한 해운산업의 지속가능한 경쟁력 강화 방안
|
신영란
;
성지혜
;
Seong Ji Hye
et al |
2017 |
국내 선주의 선박관리회사 선정 결정요인에 관한 연구
|
신영란
;
박현정
;
해양금융·물류대학원 항만물류학과
|
2008 |
국제물류서비스 구매자의 관계혜택지각이 장기적 관계지향성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신영란
;
Shin
;
Young-Ran
|
2018 |
국제여객터미널 서비스 품질에 관한 실증연구
|
신영란
;
임광수
;
IM, Kwang Soo
et al |
2020 |
글로벌 정기선사의 공급망 회복탄력성과 기업 성과에 관한 실증연구
|
신영란
;
박강우
;
글로벌물류대학원 해운항만물류학과
et al |
2017 |
글로벌 정기선사의 비즈니스 포트폴리오 분석을 통한 경쟁전략에 관한 연구
|
신영란
;
이성제
;
해양금융·물류대학원 항만물류학과
et al |
2018 |
냉동․냉장창고의 운영실태 및 성과 비교 분석
|
신영란
;
최현용
;
Choi, Hyun Yong
et al |
2021 |
부산항 북항 재개발을 통한 원도심 재생사업이 지역주민 만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신영란
;
강철호
;
Kang Chul Ho
et al |
2017 |
빅데이터를 이용한 부산항신항 ITT 효율적인 운영방안에 관한 연구
|
신영란
;
백용주
;
해양금융·물류대학원 항만물류학과
et al |
2019 |
선박 빅데이터 기반 운항모니터링 시스템 도입을 통한 해운기업 경쟁력 향상 방안
|
신영란
;
이상조
;
Lee Sang Jo
et al |
2019 |
선박관리기업의 경영자원과 경쟁전략이 성과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실증연구
|
신영란
;
송창한
;
Song, Chang han
et al |
2021 |
선원의 직무만족이 조직몰입과 이직 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밀레니얼 세대와 밀레니얼 이전 세대의 비교
|
신영란
;
정민형
;
글로벌물류대학원 해운항만물류학과
et al |
2007 |
우리나라 예부선업의 경쟁력 강화 방안에 관한 연구
|
이상평
;
신영란
;
신한원
|
2022 |
우리나라 조선산업의 글로벌 가치사슬 경쟁력 향상 방안에 관한 연구
|
신영란
;
유창현
;
글로벌물류대학원 해운항만물류학과
et al |
2021 |
우리나라 종합물류기업의 AEO 인증이 재무성과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신영란
;
문석환
;
Moon, Seok-Hwan
et al |
2021 |
우리나라 중후장대(重厚長大)화물 물류 프로세스 분석을 통한 개선방안에 관한 연구
|
신영란
;
윤철원
;
Yoon, Chul-Won
et al |
2019 |
우리나라 컨테이너 터미널 안전관리제도 개선방안에 관한 연구
|
신영란
;
김정욱
;
Kim, Jung Wook
et al |
2003 |
은행서비스의 고객만족결정요인과 고객애호도에 관한 실증적 연구
|
신한원
;
신영란
|
2003 |
은행서비스의 고객만족과 고객충성도의 결정요인에 관한 실증연구
|
신영란
|
2018 |
인공신경망(ANN)모델을 활용한 건화물선 운임 예측
|
신영란
;
강순일
;
Kang, Sunil
et al |
2023 |
지상파 방송사의 해양산업 콘텐츠 제작 활성화 방안에 관한 연구
|
신영란
;
손준영
;
Joon-Young Shon
et al |
2023 |
총수명주기체계관리(TLCSM)에 의한 우리나라 관공선 유지관리 개선 방안 연구
|
신영란
;
정윤종
;
Yoon-Jong Chung
et al |
2021 |
코로나-19 팬데믹 이후 항만보안 업무 개선에 관한 연구
|
신영란
;
안지현
;
Ahn Jee Hyun
et al |
2022 |
풀필먼트 센터의 리스크 관리방안에 관한 사례분석 연구
|
신영란
;
강혜리
;
글로벌물류대학원 해운항만물류학과
et al |
2019 |
한일간 자동차부품 조달물류 경쟁력 분석
|
신영란
;
임상조
;
글로벌물류대학원 해운항만물류학과
et al |
2023 |
항만보안 서비스 품질이 고객반응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신영란
;
박은유
;
Eun-Yu Park
et al |
2021 |
해상운송 서비스의 가치공동창조가 고객관계품질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신영란
;
박동욱
;
글로벌물류대학원 해운항만물류학과
et al |
2019 |
해양 플랜트 물류(Offshore Logistics) 제3자 물류업체(3PL)의 기능 및 역할에 관한 연구
|
신영란
;
장재훈
;
Chang, Jae Hun
et al |
2018 |
해운기업의 고객경험관리에 관한 실증연구
|
신영란
;
정연정
;
JEONG YEON JEONG
et al |
2020 |
해운기업의 공익연계마케팅 활동이 고객반응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신영란
;
강진호
;
Kang Jin Ho
et al |
2019 |
해운기업의 해상공급사슬보안과 위험관리전략에 관한 연구
|
신영란
;
권유성
;
Kwon, Yu Sung
et al |
2020 |
해운물류기업의 E-플랫폼 품질과 가치에 관한 실증연구
|
신영란
;
김서현
;
Kim, Seo-Hyeon
et al |
2020 |
해운산업 자산유동화 이용 기업의 재무적 특성에 관한 연구 - Sales & Lease Back을 중심으로 -
|
신영란
;
윤상호
;
Yoon, Sang-Ho
et al |
2020 |
해운산업의 환경혁신 결정요인에 관한 연구
|
신영란
;
강현숙
;
글로벌물류대학원 해운항만물류학과
et al |
2020 |
해운선사 Self Service Technology 품질에 관한 연구 - 반납지 변경 E-SST 중심으로 -
|
신영란
;
김성환
;
글로벌물류대학원 해운항만물류학과
et al |
2021 |
화물자동차 운수사업의 지속가능경영을 위한 종사자의 인식에 관한 연구
|
신영란
;
황재영
;
글로벌물류대학원 해운항만물류학과
et al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