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해양대학교

Browsing by Author : 신영란

All A B C D E F G H I J K L M N O P Q R S T U V W X Y Z
or enter first few letters:

Showing results 1 to 22 of 22

Issue Date Title Author(s)
2019Kano 모델을 이용한 항만보안 서비스 품질과 잠재적 고객만족 개선지수(PCSI)에 관한 연구신영란; 강상현; Kang, Sang-Hyun, et al
2019공유가치창출(CSV)을 통한 해운산업의 지속가능한 경쟁력 강화 방안신영란; 성지혜; Seong Ji Hye, et al
2017국내 선주의 선박관리회사 선정 결정요인에 관한 연구신영란; 박현정; 해양금융·물류대학원 항만물류학과
2008국제물류서비스 구매자의 관계혜택지각이 장기적 관계지향성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신영란; Shin; Young-Ran
2018국제여객터미널 서비스 품질에 관한 실증연구신영란; 임광수; IM, Kwang Soo, et al
2017글로벌 정기선사의 비즈니스 포트폴리오 분석을 통한 경쟁전략에 관한 연구신영란; 이성제; 해양금융·물류대학원 항만물류학과, et al
2018냉동․냉장창고의 운영실태 및 성과 비교 분석신영란; 최현용; Choi, Hyun Yong, et al
2017빅데이터를 이용한 부산항신항 ITT 효율적인 운영방안에 관한 연구신영란; 백용주; 해양금융·물류대학원 항만물류학과, et al
2019선박 빅데이터 기반 운항모니터링 시스템 도입을 통한 해운기업 경쟁력 향상 방안신영란; 이상조; Lee Sang Jo, et al
2019선박관리기업의 경영자원과 경쟁전략이 성과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실증연구신영란; 송창한; Song, Chang han, et al
2007우리나라 예부선업의 경쟁력 강화 방안에 관한 연구이상평; 신영란; 신한원
2019우리나라 컨테이너 터미널 안전관리제도 개선방안에 관한 연구신영란; 김정욱; Kim, Jung Wook, et al
2003은행서비스의 고객만족결정요인과 고객애호도에 관한 실증적 연구신한원; 신영란
2003은행서비스의 고객만족과 고객충성도의 결정요인에 관한 실증연구신영란
2018인공신경망(ANN)모델을 활용한 건화물선 운임 예측신영란; 강순일; Kang, Sunil, et al
2019한일간 자동차부품 조달물류 경쟁력 분석신영란; 임상조; 글로벌물류대학원 해운항만물류학과, et al
2019해양 플랜트 물류(Offshore Logistics) 제3자 물류업체(3PL)의 기능 및 역할에 관한 연구신영란; 장재훈; Chang, Jae Hun, et al
2018해운기업의 고객경험관리에 관한 실증연구신영란; 정연정; JEONG YEON JEONG, et al
2020해운기업의 공익연계마케팅 활동이 고객반응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신영란; 강진호; Kang Jin Ho, et al
2019해운기업의 해상공급사슬보안과 위험관리전략에 관한 연구신영란; 권유성; Kwon, Yu Sung, et al
2020해운산업 자산유동화 이용 기업의 재무적 특성에 관한 연구 - Sales & Lease Back을 중심으로 -신영란; 윤상호; Yoon, Sang-Ho, et al
2020해운산업의 환경혁신 결정요인에 관한 연구신영란; 강현숙; 글로벌물류대학원 해운항만물류학과, et al
1

Browse